정치

정치

HOME > 정치

퇴학당한 학생 마이크로네이션 조선연방제국 지도자가 되다.

작성일 : 2019-07-04 13:45 수정일 : 2019-07-04 13:45 작성자 : 김정환 (marine018@daum.net)



이 기사는 본지 기자 김정환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1992년 서을에서 태어났으며 장염과 학교폭력으로 인해서 자퇴 후 2018년 한국폴리텍 서울정수캠퍼스로 진학했으나 학생들을 부속품으로 보는 김모교수에게 정식항의하다가 반강제적으로 퇴학당함 그 이후 뉴스포털1에서 프리랜서 기자로 활동하며 사회/정치 관련 기사를 집필해 냉정하게 현실을 비판함. 대표적인 기사가 기무사 비판 기사로 1212쿠데타 당시 반란을 막아야 될 의무가 있는 기무사(그 당시 보안사)가 반란의 주역이었던 점과 박근혜 정권당시 무력실탄으로 진압을 계획한 것과 최근 미군탄저균실험을 방관한 거를 열렬하게 비판해 주목을 받았다.

그외에 총 5건의 기사를 썻다.



 

기사를 보려면 링크는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List.html?sc_area=I&sc_word=kjhwan018 다.

래퍼로서 활약

 


2016년 우연히 기획사 오디션에 합격했으나 부모의 반대로 꿈을 포기하려던 찰나 2018년 네이버뮤지션리그를 통해데이비드킴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으며 데뷔곡은 돌직구이다. 현재 총 27곡의 R&노래를 네이버뮤직에 등록함.휴대폰으로 만든 반주를 틀어놓고 컴퓨터녹음기를 키고 반주 맞춰서 노래하는 방식으로 곡을 녹음해 올렸다고 한다. 음악은   https://music.naver.com/ML/davidkim 에서 들을 수 있다.


조선연방제국을 세우다

2016년부터 2018년초까지 대조선삼한학회( https://band.us/@greatcorea ) 연구원으로 활동하던 김정환은 역사수복과 미국 식민지를 벋어나기 위한 목적도 조선연방제국을 설립하였다. 주요활동영역은 밴드  ( https://band.us/@unitedcorea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unitedcoreaempire/ )며 황제가 국가원수인 나라인데 황제자리가 공석으로 남아있어서 김정환이 총리직과 보안군사령관 직을 겸해서 다스리는대 현재 대북무역으로 먹고 사는 지역에 터를 잡고 독자적으로 정치와 군사,경제를 가진 마이크로네이션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마이크로네이션 조선연방제국이란 ?
2017년 12월 4일에 대조선삼한학회 연구원이자 시민기자협회 인터넷신문인 뉴스포탈1에서 시민기자로 활동중인 김정환이 설립한 사이버마이크로네이션 .설립취지는 역사수복과 미국 식민지를 벋어난 곳을 만드는 것이다. 자유언론 조직 겸 자유역사연구조직 ,자급자족 공동체 실현이 설립 모티브 이며 현재 사우디 측 투자를 받아 할랄식료품단지 조성과 이슬람패션센터, 대북무역물류창구를 주요산업으로 하는 조선연방대공국을 파주시에 조성할 예정이다.

 

 
#마이크로네이션 #조선연방제국3조선연방대공국

정치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