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

HOME > 정치

서울지역 청소년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 61개 시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작성일 : 2020-08-24 13:00 작성자 : 곽수현 기자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서울지역 61개 청소년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들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한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올 3월 외교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염원하고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세계로 확산한다는 목적으로 기획했다.


서울지역 청소년시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도 이에 동참해 8월 1일부터 9월 20일까지 온, 오프라인을 통해 스테이 스트롱 로고가 있는 사진을 촬영해 각 기관 페이스북에 올리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수련시설의 운영 및 각종 프로그램 등에 청소년이 직접 자문, 평가, 참여해 청소년이 시설의 주인이 되고 청소년수련시설 운영에 청소년의 욕구와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마련된 제도적 기구다.


허정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장은 “청소년들이 손 씻기, 마스크 쓰기 등 생활 속 방역 지침들을 준수해 코로나19를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해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정치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