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

HOME > 정치

도전한국인운동본부, 대한민국 명품·명인... 인증 시상식 성황리 개최

조영관 대표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귀빈과 수상자들을 격하게 환영합니다”

작성일 : 2020-11-17 13:07 작성자 : 주석근 대기자



▲도전한국인본부, 김인수 육군 수도군단 부군단장이 병영독서 명인으로 수상하고 있다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 E룸에서 2020년 대한민국 명품·명인 인증 시상식이 11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은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명품·명인 인증위원회와 FDA ASIA LLC, 국제교류발전협회, 재난극복범국민협의회, 지구촌문화교류협회, IRO가 주관했다.


이날 시상식 사회는 도전한국인 홍보대사인 이채유 아나운서가 맡았다. 코로나19로 인해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쓰고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따라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설립자 조영관 대표는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귀빈과 수상자들을 격하게 환영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명품, 명인을 인증 수상자들은 지금까지 수십년 이상 자기 분야에서 열심히 일해오신 분들로 다시 한 번 수상을 축하드리고 여러분들과 함께 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이후 라울실베로 주한 파라과이 대사의 축사가 이어졌다. 그는 코비드19 관련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싸운 나라가 한국으로, 파라과이도 한국처럼 코로나를 이겨내는 방법을 배우고 싸우고 싶다.


이어“코비드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라과이에 한국정부와 기업들이 많은 도움과 지원을 해주시고 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명인상, 명품상, 국제교류공헌상, 도전한국인상, 국회상임위원장상, 세계기록인증, 사회공헌상 등이 시상됐다. 


시상 기준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친 인물’, ‘자신의 분야에서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도전한 인물’, ‘최고기록을 달성한 인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한 인물과 기관’ 등이다.


심사위원으로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참여했다. 김이환 전 방송통신위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장을 시작으로 양영종 한양대 교수, 김기수 FDA ASIA LLC 대표, 조영관 도전한국인운동본부 대표, 이돈희 감정평가사, 정인균 법무법인 준 대표변호사 이다. 


또한 정성봉 농업정책보홈금융원 본부장, 이민영 전민일보 취재본부장, 최경호 뉴럴하이웨이 대표, 문병삼 소금빛풍천장어 대표(명인), 이종관 기록그랜드마스터, 유동술 KID 플랫폼 회장, 문새벽 한국소비자권익연대 대표, 박현주 호엠인터렉티브 대표 등이 맡았다.


명인상에는 김인수 병영독서 명인(육군 수도군단 부군단장/170여 회 인문학 강의, 책 2만권 병영도서 기증), 명품상의 국제교류공헌상에는 라울실베로 주한 파라과이 대사와 디피에 에자 코쿠시 주한 가나 대사, 도전한국인상에는 이봉근 국악인, 국회상임위원장상에는 남인우 한국뷰티정책연구회 회장, 박정민 이빛컴퍼니 대표 등이 수상했다.
 

정치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