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

HOME > 정치

웹웨어,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Bitchen Summer, 나의 열여덟 대상 영예

작성일 : 2021-01-04 14:15 작성자 : 김명집 기자



▲웹웨어 송승준 대표이사가 대상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웹웨어(대표이사 송승준)는지난달 28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웹웨어 본사에서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은 코로나19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언택트/비대면/온라인 수업/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한 달간 응모한 작품들 중 ‘영상’과 ‘바인드’ 두 분야에서 2명의 대상 수상작을 선정했다.


영상 부문 대상은 영상고 윤도아 학생의 영상 ‘Bitchen Summer’가 수상했으며, 바인드 부문 대상은 영상고 정도윤 학생의 바인드 ‘나의 열여덟’이 수상했다. 그 외에도 최우수상 및 우수상 입상자 7팀이 선정됐다.


대상은 부문별로 상금 100만원씩을 수상했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GS25 상품권, 뮤랩(기능성화장품) 및 웹웨어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부상도 수여됐다.


서울시 교육청 진로직업교육과 장영란 장학사는 영상 축사를 통해 2020년은 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변화와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한 해였다.


이어“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시대로 급변하는 시기에 ‘웹웨어’라는 새로운 플랫폼은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는 데 적합한 도구”라고 공모전을 주최한 회사를 격려했다. 


이어 “학생들의 작품을 통해 힘들었던 한 해를 돌아볼 수 있었고, 지도하신 학교 관계자들과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리고, 학생 참가자 여러분의 진로에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준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코로나로 변화된 일상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는 것이 잘 느껴지는 작품들이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상 수상작들은 공모닷컴 홈페이지(http://공모.COM)에서 일반에 공개된다.


당초 서울 영상고의 비전홀에서 예정됐던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 두기를 감안해 참석자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장소를 변경해 진행됐다.


웹웨어는 스토리와 브랜드를 돕고, 콘텐츠의 수집-정리-배포의 정보의 라이프 사이클을 책임지는 사용자 중심으로 콘텐츠 및 서비스를 관리하려는 플랫폼이다. 콘텐츠 수집 및 정리 툴을 제공하고,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pware.com
 

정치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