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정치

HOME > 정치

남서울대학교-한국M&A인베스트먼트... 컨설팅·대학 컨벤션 시설 이용 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2-08 15:32 작성자 : 김명집 기자



▲왼쪽부터 신규식 한국M&A인베스트먼트 부사장과 황규일 남서울대학교 교수가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경영학과 황규일 교수)과 한국M&A인베스트먼트(임천희 대표)가 5일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맺고 산학협력 활성화와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인재 양성·확보 및 기업 발전에 공동 노력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양 기관은 기술자문 및 컨설팅, 재직자 위탁교육, 대학 컨벤션 시설 활용, 대학 연구장비 공동활용, 정부지원사업 공동 참여 등을 함께 펼쳐 나갈 계획이다.


한국M&A인베스트먼트는 M&A자문기관(한국벤처캐피탈협회) 선정 기업이며 기업 M&A, 투자유치, 기술거래 등을 하는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또한 기업 인수합병 중개기관으로 다양한 업종의 기업 매수 및 매도를 추진해 상호시너지 효과를 거두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상호이익을 실현시키는 실적을 다량 보유한 기업이다.


한편 임천희 한국M&A인베스트먼트 대표는 고려대학교 국제경영 석사를 마쳤으며 중소벤처기업부 한국벤처캐피탈협회로부터 우수중개기관 공로패를 수상한 바 있다. 


한국M&A인베스트먼트는 최근 천안사랑장학재단에 천안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후원하는 등 사회적 기여에도 앞장서는 우수기업이다.


임천희 대표는 “신의와 성실을 바탕으로 원활한 고객과의 소통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경영이념으로 우리나라 모든 중소기업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노력하는 한국M&A인베스트먼트를 국내 최고의 M&A컨설팅기업으로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993년 학교법인 성암학원이 8개 학과 규모의 ‘남서울산업대학교’로 개교했다. 1998년 지금의 명칭으로 변경됐으며 2012년 3월 산업대학에서 일반대학으로 전환됐다. 설립자는 이재식이고 교훈은 사랑, 창의, 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su.ac.kr/

정치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