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문화

강아지 분양 ‘도그짱’, 예비 반려인들 사이에서 눈길

작성일 : 2018-09-19 18:23



강아지 분양으로 유명한 ‘도그짱’이 사이트뿐 아니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어플에서도 예비 애견인들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하려는 사람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으며, 현재 그 수는 이미 천만 인구를 넘었다.

‘도그짱'은 대중적인 견종인 푸들, 말티즈뿐 아니라, 요즘 핫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바견부터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포메라니안 및 세상 모든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

또한 대금을 중간에서 중계해주는 안심 에스크로 시스템 및 피치 못할 사정의 반려견을 새 주인과 이어주는 강아지 무료분양 코너의 운영을 비롯해 전국 분양가격의 일목요연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양하고자 하는 애견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각 검색 포털에서 도그짱을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마음에 드는 강아지를 서칭 후 가족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구글 스토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 등에서도 도그짱을 검색 다운로드하여 어플을 이용할 수도 있다.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강아지 직거래가 성사되는 ‘도그짱’은 서울과 경기도뿐만 아니라 인천,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의 모든 지역에서 어플 접속만 하면 쉽고 빠르게, 내가 원하는 강아지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강점이 있어, 새 가족을 만나고 싶은 펫팸족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그짱은 안락사 방지를 위한 유기견 보호센터의 후원 및 가정견 유기견 입양 등의 사회적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문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