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HOME > 문화 > 포토뉴스

김포산후조리원 검단서울여성산후조리원 확장기념 이벤트

산전마사지 1회 추가제공

작성일 : 2018-09-29 14:34 작성자 : 임서경 (seokyong6717@naver.com)



인천 검단에 위치한 검단서울여성산후조리원이 3층 확장기념, 조리원을 계약하는 산모들에게 산전마시지 2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산전1회 마사지에 1회 추가된 횟수로 임신으로인한 몸의 통증과 피곤을 느끼고 있는 산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출산후 산모들의 회복을 도우며,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의 케어를 담당하는 전문 시설인 만큼 산후조리원  선택에 있어 더욱 더 신중을 기할수 밖에 없다.

그 가운데 검단서울여성산후조리원은 간호사출신 원장의 지도하에 신생아케어는 물론 산모관리까지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다채로운 교육들로 산모들에게 육아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어 인근 청라, 김포,검암 등 산후조리원을 찾는 산모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모유수유를 처음 해보는 산모들도 바른 모유수유를 할 수 있도록 모유수유 전문 간호사가 가슴마사지와 자세교정 등등 다양한 교육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산모의 가슴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아이통곡'이 입점해 있어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출산후 회복을 필요로 하는 산모들을 위해 원적외선 치료기, 파라핀 베스 등을 설치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해 놓았으며, 무엇보다 조그만 자극에도 예민해 질 수 있어 정신적으로 케어가 필요한 산모들을 위해 '육아의 어려움을 공감하면서 육아상담을 진행하여 산모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한다'며 조리원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산후우울증을 예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했다.

또한, 인천산후조리원 검단서울여성산후조리원은 퇴소 전 아빠와 함께하는 '아빠목욕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아빠도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기케어에 관려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퇴소후에도 산모들에게 꾸준히 육아정보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주변 산후조리원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큰 매력이 있어 김포산후조리원은 물론 청라, 검암, 검단산후조리원을 찾고있는 산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위치,교통,시설,신생아관리,마사지,식사 등 다양한 조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검단서울여성산후조리원의 이번 산전마사지 서비스 추가 프로모션은 2018년 말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유선 또는 직접 방문상담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