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동상이몽2' 한고은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매직반죽'

작성일 : 2018-10-16 09:25



'동상이몽2' 한고은이 다이어트를 위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의 다이어트를 위해 일명 '매직 반죽'을 활용한 요리들을 선보였다.

한고은은 닭가슴살을 믹서기에 갈아놓고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파를 다져서 섞었다. 이어 한고은은 매직 반죽을 두고 "건강재료를 넣고 먹기 편하게, 맛있게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밑간은 마늘, 후추, 참기름만으로 소금이 안 들어가는 것에 대해 한고은은 "후추를 넣어 닭비린내가 잡힌다"며 "그냥 먹기에 조금 그러면, 간을 조금 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매직 반죽을 활용한 요리가 시작됐다. 먼저 완자를 만들어 달걀을 입히고 멸치 육수에 넣어 닭가슴살 완자국을 요리했다. 탄수화물인 밀가루를 빼고 만드는 게 팁이었다.

두 번째 음식으로는 토마토 가지볶음을 만들었다. 매직 반죽에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고춧가루를 넣고 프라이팬에 볶았다. 스파케티의 면이 없는 대신 가지를 세로로 잘라서 먹는 것.

마지막은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빌베리 소스를 곁들였다. 한고은은 "이 소스가 칼로리 적고 건강에 좋다"고 설명했다.

신영수는 "만드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라며 "입맛이 확 떨어진다"고 말했다. 그러나 요리를 맛보고 "완전 맛있다"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이후 댄스스포츠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찾아 '현실판 댄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연예스포츠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