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경제

"패키지+자유여행 장점만" 롯데제이티비, ‘FIT PACK’ 일본 상품 출시

작성일 : 2018-11-07 09:32



패키지 여행은 편하고 안전하지만 일정이 빽빽하다. 그렇다고 호텔, 항공에서부터 숙소, 일정까지 모두 준비하자니 돈과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패키지의 편리함과 안전함, 자유여행의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순 없을까?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가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을 합친 ‘핏팩’(FIT-PACK) 일본 상품을 선보인다.

‘핏팩’(FIT-PACK)은 자유여행(Foreign Independent Tour)과 패키지여행(Package)을 합친 용어로 최근 급변하고 있는 여행 문화 속 똑똑한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여행 제안’이다.

‘핏팩’(FIT-PACK) 상품에는 기본적으로 와이파이가 가능한 차량이 제공된다. 번화가에 위치한 특급호텔에 묵으며 상시 대응이 가능한 가이드로부터 여행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여행 일정과 식사는 본인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반면 불필요한 옵션은 없다. 또한 상품가 역시 저렴한 편에 속한다.

롯데제이티비는 첫 번째 핏팩 상품으로 일본 도쿄와 오키나와, 나고야 상품을 출시했다. 같은 지역이라 해도 동행자, 여행스타일에 따라 일정 및 포함사항을 선택 할 수 있다.

도쿄 상품의 경우, 아시아나항공 탑승 및 번화가 중심에 있는 토부호텔레반트도쿄에서의 숙박을 기반으로 자유/가족(자녀)/관광 여행으로 구분된다. 자유로운 일정을 원한다면 편안한 송영서비스와 현지 가이드만 포함되어 있는 자유여행을 하면 된다. 자녀와 디즈니랜드를 가고 싶다면 가족여행을, 하코네 관광과 온천이 필요하다면 관광여행을 선택하면 된다. 다른 지역들도 마찬가지다.

롯데제이티비는 '핏팩' 일본 상품을 시작으로 점차 노선을 확대할 예정이다.
 

경제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