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경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시한 ‘TV광고’ 온/오프라인 동시 온에어

작성일 : 2018-11-07 10:08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TV광고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아이 편’과 ‘운동 편’ 2가지 컨셉으로 구성되며, ‘TV조선’과 ‘채널A’ 등 TV 매체 뿐 아니라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다양한 동영상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돼 ‘호두’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먼저 '아이 편'은 성장기 어린이들 두뇌 발달에 필수적인 오메가3를 강조한 광고로 블록 쌓기 놀이를 하는 어린이가 오메가3가 풍부한 호두 섭취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똑똑하게 성장한다는 내용으로 그려졌다.

'운동 편'은 호두의 단백질과 섬유질을 강조하면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을 자랑하는 여성 모델 등장시켜 호두 섭취를 통해 최적의 건강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관계자는 “식물성 오메가3와 단백질, 섬유소 등 영양소가 풍부한 캘리포니아 호두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생활을 통해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소개하기 위해 두 가지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했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생활 에피소드 광고로 캘리포니아 호두에 함유된 식물성 오메가3 및 단백질, 섬유소 등의 영양소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 진행한다. 이벤트는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되며, 호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인 ‘캘리포니아 호두 종합 선물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제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