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경제

무한리필 분식 프랜차이즈 ‘두끼’, 예비 가맹점주 대상 매장운영 체험 제공

작성일 : 2018-11-28 19:57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떡볶이’가 가맹점 오픈을 앞둔 예비 점주들에게 내달 1일 성남시 복정동 두끼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식점 경험이 없거나 새로운 프로세스의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 아무리 시뮬레이션을 하고 사전준비를 하더라도 실전에서 어려움을 느낄 수 밖에 없다. 이에 분식 창업 ‘두끼’는 매장 오픈 전 체계적인 본사 매뉴얼 교육은 물론 오픈까지 인력제공과 홍보 등 각종 지원을 한다고 전했다.

적극적인 본사지원과 쉬운 운영 프로세스 등을 지원하는 '두끼'는 현재 국내 160여 개, 해외 15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식뷔페라는 컨셉,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런칭 2년 만에 국내 100호점을 돌파했다. 또한 내달까지 국내 약 5개 매장이 추가 오픈 예정이다.

두끼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떡볶이와 분식이라는 아이템을 통해 장기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운영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매달 각종 이벤트, 홍보 프로모션 등을 통해 인지도 향상 및 매장홍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가맹점주분들은 원활한 매장 운영에만 힘쓰실 수 있도록 다각도로 적극 지원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경제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