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경제

인강드림, 2019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기본서 출간 및 시험일정에 맞춘 무료인강 지원

작성일 : 2018-12-31 08:58



인강드림이 2019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본서 출간과 함께 시험일정에 맞춘 무료인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 인강 외에도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교육과정 인강도 나이, 학력 등에 제한 없이 시험일정에 맞춘 커리큘럼 교육과정을 무료인강으로 제공하는 자격증 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로 최근에는 공무원 시험 필수 3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전 강의를 무료 지원하는 공무원 과정을 론칭하고 기초서를 출간했다.

인강드림이 이번에 출간한 2019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실전문제에 대입 및 적용될 개념과 용어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가 담긴 필독서로 추천되며, 이론을 체계화하여 흔들리지 않는 기본기를 완성시켜준다.

이외에도 수험생 본인의 강점과 취약점 확인을 통해 장기적인 공부방법 및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인강드림 측 설명이다.

2019 EBS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는 시험과목별 3인 이상 EBS 전문교수진의 철저한 출제경향 분석과 검증된 교재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개념, 용어를 엄선했다. 또한 단원별 문제풀이를 통한 이론을 정리하고 체계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2019 주택관리사 기본서는 오는 2020년 상대평가 전환 전, 내년 확실한 주택관리사 시험합격을 위해 출간됐으며,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 출제경향, 최신개정법이 모두 반영되어 있다.


2019 주택관리사 기본서 교재는 시험과목별 총 5권(1차 민법/회계원리/시설개론, 2차 주택관리 관계법규·공동주택관리실무) 세트로 구성돼 있다. 본 교재는 이론확립에 최적화된 상세한 설명과 실전 문제풀이의 적용 가능한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제시해 필독서로 추천된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2019년 1~2월 기본이론 강의 개강을 앞두고 있다. 공인중개사 2019년 1~2월 기본이론 강의는 개념 정립 및 전체적인 흐름파악을 돕는 단계로 A반, B반으로 나뉘어 있다.

A반 오후 3시(월요일: 공시법-목희수 교수, 화요일: 공법-조민수 교수, 목요일: 학개론-이동기 교수, 금요일: 민법-양민 교수, 토요일: 공법-최기락교수), B반 오후 6시(수요일: 중개사법-송성호 교수/학개론-민영기 교수, 목요일: 중개사법-김성수 교수/민법-차민혁 교수)에 강의가 업로드 된다.

주택관리사도 현재 개념정립 및 전체적인 흐름파악을 돕는 1, 2차 기본이론 강의가 무료인강으로 제공되고 있다. 본 강의 1차는 화요일: 민법 김지원 교수, 수요일: 시설개론 조현행 교수, 목요일: 민법 김지원 교수/회계원리 신주영 교수가 진행하고, 2차는 목요일: 관리실무 김성환 교수, 금요일: 관계법규 유연철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2019 기본이론 무료인강은 오후 6시까지 업로드 되고, 1차 과목 예정 강의 수는 하루 4시간 12주 과정으로 총 48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1차 과목에서 민법 과목은 72강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2차 과목 강의 수는 하루 3시간 8주 과정 총 24강으로 구성된다.

한편, 인강드림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입문서 교재와 기초강의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경제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