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OME > 사회

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개최... 11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작성일 : 2021-03-05 14:24 작성자 : 전운규 기자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10회 더골프쇼 KOREA 시즌1 포스터


전국구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3월 골프시즌에 맞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제10회 2021 더골프쇼 KOREA 시즌1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와 서울 및 경기 지역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제10회 2021 더골프쇼 KOREA 시즌1’에서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이 총출동,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 입수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장비와 용품 구매가 가능하며 2021년 신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기회이다.


또한 야마하, 볼빅, 크랭크골프, 그랜드기어, 도깨비골프, 리요골프는 2021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야마하는 2021년 리믹스 아이언 신제품 시타회와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장타 선수로 유명한 모리스 알렌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크랭크골프와 올코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관용성과 비거리를 획기적으로 늘린 볼빅에서 드라이버 시타회 및 장타대회를 개최한다.


기가골프코리아는 새롭게 출시한 그랜드기어 DGT 시타회를 개최한다. 그랜드기어 DGT 클럽은 최고급(6-4)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며 구매 후 바로 라운드를 나갈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해 풀세트로 현장 판매한다.


리요골프는 전문 측정 장비인 플라이트 스코프를 이용한 현장 피팅 및 무료 자세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사 고반발 드라이버 특가 판매 또한 병행한다.


주최 측은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킨텍스 및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관람객 입장 시 QR코드를 인식한다. 또한 2차에 걸친 체온 측정, 전시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간호 인력 상주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한편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약 10만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받은 더골프쇼 전용 앱은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 군산, 구미에서 개최되는 2021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 무료입장이다.


물론,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을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마켓’ 등을 통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보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골프쇼 전용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박람회 정보는 물론, 골프 강의 및 흥미로운 골프 관련 영상과 정보를 매일 갱신해 관람객과 소통하는 골프 전문 박람회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 입장료는 무료이나 사전등록이 필수이며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할 수 있다.


더골프쇼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의 류주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한 마이스산업과 골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 안전한 박람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