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오피니언

HOME > 오피니언

고양시, 소셜플래닛에서 '비말 차단 칸막이'... 300세트 기부 전달식

작성일 : 2021-01-13 15:23 작성자 : 류성규 기자



▲전달식에는 소셜플래닛 김행구 대표와 조현건 본부장, 대한적십자사 및 고양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7일, 소셜플래닛에서 코로나19 희망 나눔을 위해 식당용 비말 차단 칸막이 30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소셜플래닛 김행구 대표와 조현건 본부장, 대한적십자사 및 고양시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비말 차단 칸막이는 대한적십자사 서북봉사관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요식업체에 배분될 예정이다.


소셜플래닛은 비말 차단 칸막이를 생산·유통하는 전문업체로, 오래 전부터 각 지역 교육청을 통해 학교 급식실에 칸막이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부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소셜플래닛 김행구 대표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묵묵히 견디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또 이 위기를 함께 잘 극복하는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시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모든 분들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작은 기부와 나눔이 큰 위로와 힘이 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