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 > 문화

거제도 여행코스… 체험거리 많은 거제씨월드 '눈길'

작성일 : 2018-09-07 18:30



선선한 가을의 초입에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거제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통영과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쉽게 방문 가능한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남해 대표 여행지이다.

거제도는 다양한 여행코스로 관광객을 사로 잡고 있다. 바람의 언덕, 매미성, 외도, 거제씨월드 등이 대표 여행지로 꼽히며 특히 국내 최대 돌고래 체험파크로 돌고래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체험을 경험해볼 수 있다.

'거제씨월드'는 돌고래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에 등장하여 친숙한 벨루가도 만나볼 수 있으며 돌고래 또는 벨루가와 교감할 수 있는 키스&허그, 인카운터, 돌핌스윔 등의 체험 프로그램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도마뱀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터치풀과 함께 파충류 학습관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의 체험학습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때문에 유튜버, SNS 인플루언서, 영화배우, 가수 등 많은 유명인사들이 방문하면서 거제도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고, 이미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다.

거제씨월드는 개장 후부터 현재까지 해양동물에 대한 복지와 보전을 위해 영양관리, 수질관리, 건강관리 모두 최상의 시스템으로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관계자는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토대로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제도 대표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거제씨월드는 가족, 연인 단위의 여행코스로도, 학교, 기업 등의 단체관람으로도 추천할 만한 곳이다.

 

문화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