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HOME > 사회

펀플-충남소상공인협의회, 지역 소상공인... 찾아가는 라이브 커머스 론칭

작성일 : 2021-06-15 12:45 작성자 : 전운규 기자



▲펀플, 충남소상공인협의회와 주식회사 펀플이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맺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충청남도 소상공인들을 위한 ‘찾아가는 라이브커머스’가 론칭된다.


충남소상공인협의회(회장 이길성)와 주식회사 펀플(대표 한창민)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사는 충남 소상공인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공동 제작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충남소상공인협의회는 충남 내 소속된 7만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교육 지원 및 찾아가는 라이브 커머스를 7월부터 시범 서비스할 예정이다.


펀플은 온라인 마케팅, 커머스 영상 제작, 소상공인 교육 부문에서 충남소상공인협의회를 지원하기로 했다.


충남소상공인협의회 담당자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실질적이고, 혁신적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 서비스를 기대한다”며 “충청남도가 선도적으로 찾아가는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펀플은 대형 밴 방송 차량을 이용해 찾아가는 라이브 커머스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로, 충남 창의 혁신형 예비 사회적 기업에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funpl.net/

사회 최신 기사